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벤저스2 한국촬영 발표.
    카테고리 없음 2014. 2. 19. 11:07



    할리우드 제작사 마블 스튜디오가 '어벤져스2' 서울 촬영을 공식 발표했다.

    18일(현지시간) 마블 스튜디오는 홈페이지를 통해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를 한국에서 촬영한다"고 발표했다. 마블은 이번 촬영이 한국 영화산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촬영사실을 공개했다.

    마블은 "서울에서 '어벤져스2' 주요한 장면을 찍을 예정"이라며 "한국은 첨단기술이 발달했고, 아름다운 도시경관과 우수한 건축물이 있어 '어벤져스2'를 찍기에 완벽한 장소"라고 강조했다.

    또 마블은 "한국에서 '아이언맨' 팬들이 상당히 많다"면서 "이번 '어벤져스2'는 한국을 비롯해 영국의 런던, 남아공의 요하네스버그, 이탈리아의 아오스타벨리에서 촬영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어벤져스2'는 2012년 개봉해 전 세계 15억 달러 흥행수입을 올린 '어벤져스' 후속편. 아이언맨과 헐크, 토르,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코믹스 히어로들이 한 데 뭉쳐 악과 싸운다는 내용이다.

    '어벤져스2'는 지난해부터 서울 및 인천 등지에서 촬영하기로 결정하고, 극비리에 프로젝트팀을 구성하며 준비를 해왔다. 1월 중순 할리우드 스태프가 한국을 찾아 테스트 촬영 및 리허설을 했었다. 하지만 테스트촬영 결과 서울에서만 촬영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어벤져스2' 서울 촬영은 5월부터 진행될 계획이며,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등이 한국을 찾아 촬영할 계획이다.

    이번 '어벤져스2' 한국 촬영은 한국영화진흥위원회 등 영화계 유관단체들의 협조 아래 지난해 말부터 극비리에 진행됐다. 영진위는 공식 발표를 하지 않았지만 '어벤져스2' 서울 촬영에 협조를 아끼지 않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달 초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에서 촬영을 시작한 '어벤져스2'는 2015년 5월 개봉 예정이다.





    출처 스타뉴스


    댓글

COPYRIGHT 2010 EpoNg. ALL RIGHTS RESERVED.